모자쓰는게 나은가요??

아이템 치장
주술사

캐주얼리@연

조회 427 추천 0 2025.04.08 PM 11:38:43
취항호불호가릴수도있는데 모자포인트로쓰는게좋겟죠??
한떄 인기많은치장이구 사랑받고잇는데 벗어도되고써도되고이쁜거같아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09 AM 12:18
     
    모자 쓴 것도 색감이 일치 돼서 좋은데
    모자를 쓴 것도, 안 쓴 것도 둘 다 느낌이 다르고 괜찮아서
    기분에 따라 바꾸셔도 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0

  • 전사 담냥냥@연
    2025.04.09 AM 01:13
     
    모자 쓸때가 더 귀여움!!!!!!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