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일지는 뭐에쓰는거에요?

임무 기타
주술사

수졍@연

조회 485 추천 0 2025.04.10 PM 12:32:53
점수 얻고 능력치 주던데 저거 다 어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10 PM 12:48
     
    예전에는 탐험일지에 쓰였는데
    환골탈태2 이후로 몬스터일지로 분리되면서 일지보상으로 점수를 주고 그에 따른 능력치를 얻게 됩니다.
    캐릭터 능력치로 들어가구요 %강화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금은 순전히 자잘한 능력치 얻는 용으로 보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