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돈시세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1365 추천 0 2025.04.10 PM 06:28:48






바돈 시세가 더 내려가는 듯 한데


이유가 어디에 잇을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담냥냥@연
    2025.04.10 PM 07:19
     
    호박 계정 수십개 돌려서 바돈버는 유저, 쌀먹하는 유저들과  바람 큰손들이 사행성이나 강화에 돈을쓰는 등 이런것으로 공급과 수요가 어느정도 균형점을 이루다가 

    큰손들이나 일반유저들이 접거나 바클로 갈아타면서 공급되는 바돈에 비해 수요가 떨어지니 바돈파는 인간은 그대로인데 사는사람이 떨어지니 시골 서버같은 현상이 점점 발생하고 있는겁니다. 

    앞으로 더 떨어지겟죠 무휼서버처럼

    지금 바클 상황을 보면 매크로가 굉장히 많고 거기도 강화에 굉장히 많은 현금을 쓰고 있으니 그 충격이 시세를 떨구는고죠

    추천 1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4.10 PM 07:43
     


    그렇다면 언릉 다 팔고 바클로 가**다 이게 맞는 건가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