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주수리 자동사냥 도와주세요 ㅠㅠ

캐릭터 직업
주술사

갈겨보니사장@연

조회 406 추천 0 2025.04.12 AM 12:20:30
다름아니고 봉래산깊은곳 2단계올려서 사냥중인데

이게 시약쓰지않는이상계속죽네요;;

템셋은 그냥 마성템;;

마성투구 마성금봉 환웅치마4성

주술사백제금동방패10성

마신반지 진혼마신의망토 마성부적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5.04.12 AM 12:30
     
    2단계는 몹 체력이 급등해서 많이 어려울 거에요. 피해량도 엄청 늘어나구요

    일단 30조 정도 투자해서 체력을 사보세요 (300만 이상 맞추기)


    그러고도 죽으면 1단계로 낮춰서 자사 돌리시는 게 좋아요. 자사는 1단계나 2단계나 큰 차이 없으니 괜찮습니당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