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각인이 2.6인데 뒷각인+1%작을 했습니다;;;
뒷각인처럼 이미 각인이 있어도 계속 추가로 바를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요?
뒷각인 삭제하고 다시 해야할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5.04.12
AM 10:45
-
-
앞각인은 뒷각인처럼 비서로 덮을 수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앞각인의 비서를 다시 바르려면 일반주문삭제비서로 해당 신수에 있는 각인을 제거하고 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뒷각인까지 다 사라집니다.
만약 다른 신수 부위에 각인이 비어있으면 그곳에 사용해주시고
만든 2.6+1%는 악귀문에서 파는 고급방어구관통각인강화비서로 천천히 올리시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