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증 10퍼면 마치 10퍼랑 비교했을 때 어떤가요?

캐릭터 직업
영술사

니케어@연

조회 853 추천 0 2025.04.13 AM 10:01:12
마증이 주술사한테 좋은걸로 아는데 주술사 기준으로 비슷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담냥냥@연
    2025.04.13 AM 10:14
     
    주수리로써 마증도 있으면 좋으나 태광노리개6성으로만해도 괜찮습니다. 태광노리개에 마증이 붙어있기때문에 아니면 60연마에서 마증이 나오면 대박이긴하죠 

    암튼 대신 돋을 마치 공증 듀열로 가야합니다.

    그러면 산군까지 클리어됩니다.  

    추천 1

  • 천인 알콩알이@연
    2025.04.13 PM 07:04
     
    마치돋을 포기하고 마증돋을 챙겨도 되냐... 는 말로 들립니다.


    연마가 나온 후에는 마치를 여러 곳에서 많이 챙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라면 1부위 정도는 마치 대신 마증돋을 챙길 것 같네요


    마치가 심하게 부족한 경우엔 당연히 마치 10% 가 더 좋겠지만 

    태광노리개7성, 수호 주작 등등으로 마증을 많이 챙기면 마증 10% 돋도 딜상승에 꽤나 유의미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