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노도핑 방무 500 방관 1000 투력 85000인 살수입니다.
산군 , 나타 레이드 목표로 하고 있는데, 지금 불멸주작을 메인 시동으로 쓰고 있습니다.
황룡이 필수라고 하는데, 황룡 투구 갑옷 무기 5성은 직작했는데, 방관은 너무 안뜨고 다 투력돋으로 만들어놓은상태입니다.
여기서 질문인게
1.
꼭 황룡 방관 돋으로 구입해야되나요?
2.
황룡 시동은 권능만 배우면 되나요?
3.
살수 기준으로
산군 / 나타 필요 스펙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