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돈 시세요

캐릭터 직업
도적

롤리팝압@연

조회 1417 추천 0 2025.04.15 PM 05:00:57
제가 지금 100억있는데 묵혀놓으면 바돈시세 올라갈까요? 내려갈까요?

아니면 빨리 파는게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4.15 PM 07:45
     
    앞으로의 컨텐츠가 어떻게 변화되냐에 달려 있겠죠 


    현재 상황에서는 바돈을 소모할 곳이 별로 없습니다. 저도 계속 쌓이고 있구요. 월에 2~3억전씩 수급되는데 딱히 쓸데는 없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