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에 대해서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와라화력@연

조회 415 추천 0 2025.04.16 PM 06:12:52
입장하면 자리 배정 받는데 남의자리에서 몹 잡을시 자리 주인인 그사람 자리이기때문에 그사람만 점수 먹는다 들었어요
근데 제가 지금 해보니까 제가 남의자리에서 몹 잡을시 제점수가 올라가고 자리주인인 그사람 점수는 못먹을때도 있고 먹는경우도 있는거같은데 뭐가 맞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16 PM 06:40
     
    안시성 계속 하는 지인들에게 들었을 때는
    다른 사람 자리에 있는 몹을 잡은 경우 다른 사람에게 점수가 들어가는데
    그 몹이 중앙에 가까우면 잡은 사람에게 점수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