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약한건지... 제가 못때리는건지... 주시가 안박혀서...혹시 거북이 유인으로 가능할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검무신왕@연
-
2019.11.07
PM 10:40
-
-
거북이 유인은 레벨높은 몹한테도 다 써지더군요 그러나 사흉수 주시를 거북이로 받는다기엔 환수키가 너무나 사용하기 불편해
유인을 사용하기 전에 다른사람들이 주시를 뺏어갈지도 모릅니다. 주시는 10명근처로 한정되어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미지가 박히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먼저 가서 빨리 그 10명안에 드는게 중요한겁니다
201911
-
-
도사
도트@하자
-
2019.11.08
AM 12:32
-
-
환수 유인을 하게 되면, 유인 지속동안 다른 유저들이 주시를 딸 수 없게됩니다. 사람이 적은데 그렇게 하면 아마 욕좀 드실 가능성이 있구요...
장판기+공속이 빠른 마법으로 연타 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어용..
사람도 많고 각종 마법이 난무해서 텝을 잡고 때리기가 많이 힘드실 겁니다. 우선 장판까는 것을 먼저 하시는게 좋습니다.
질문자님 캐릭이 주술사이신데, 자아성역 켜시고 성역주를 빠르게 연타하는 것으로 주시따기를 하셔야 할 것 같아요
202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