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거래소 나온지 얼마나됬나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1384 추천 0 2025.04.18 AM 02:27:48
통합거래소에서 거래하면 딴섭에서 바돈으로 연서버 템을 살수있는데

통합거래소가 나와서 바돈시세가 전서버 다 비슷해진건가요?

그래서 비쌋던 연서버 바돈시세가 내려갔는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땀냥이@연
    2025.04.18 AM 02:50
     
    아니요 바람의나라 클래식이 등장하면서부터 

    바람의나라 큰 손, 유튜브 스트리머 등이 빠지기 시작하고 바람의나라 주 연령층인 30대가 그 쪽으로 넘어가면서 바포, 물통시세가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쌀먹으로 바람의나라 돈의 공급량은 똑같은데 수요가 그만큼 받쳐주질 않으니 예를들어 큰손들이 용 강화나 패자 이런 큰 강화에 돈을 쓰거나 사행성이 나오면

    엄청난 돈을 질렀죠) 암튼 그래서바람의나라 돈은 많아지고 쓰는 유저들이 사라지니 점점 추락하는거죠

    바람의나라 거래소를 통합한 이유는 그 추락을 늦추기 위함입니다. 통합거래소는 각인, 강화작 이런 것들을 팔수가 없고

    금전소비를 할 수 있는 연마에 핊요한 노멀이나 연마하는 연마석들만 팔게 끔하고 있는겁니다.

    근데 그걸 이용해서 불법적인 거래가 판치고있죠 다른 시골서버의 돈을 연섭으로 옮기니 악순환이 되버린 셈이죠

    지금 바람의나라 클래식에서 큰손 형님들이나 유저들이 장비 제작을 위해서 엄청난 돈을 쓰고 있습니다. 그 돈이 바람의나라에서 써져야하는데 안써지니 급락을 하는거죠

    즉 왜 바람의나라가 클래식서버를 오픈하지 않았는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바람의나라도 굉장히 많이 추락할것이고 서비스종료를 달려가고있는거겟죠??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