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연마 후 재연마를 하지 않으면 교환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65연마나 80연마, 90연마를 판매하는 것을 종종 보았는데 60연마 후 재연마하지 않은 채로 돌파+연마만 할 때, 교환 불가가 되는 조건이 있나요? 아니면 60연마 이후는 그냥 연마하여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재연마를 '해야'하는 거였군요.. ㄷㄷ..!! 혹시 보실지 모르겠지만 65연마작이나 80연마작을 파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요, 제가 가장 궁금한 것이 재연마 후 판매할 수 있는가거든요. 거래소에 80연마된 장비를 판매하고 있기도 하고, 이런 80연마 같은 경우는 60연마 이후 돌파했을거잖아요? 재연마 후 결과확인 없이 돌파,연마를 할 수 있고, 판매할 수 있는건가 했는데 재연마 이후 '결과확인'을 눌러야 연마,돌파할 수 있다고 하셔서 알쏭달쏭합니다. 좀 쓰다가 다른 장비로 갈아타고 싶어서그러는데 60연마된 아이템을 구매해서 좀 더 연마해서 쓰다가 팔려면, 다시 말해서 교불이 안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