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자동스킬 어떤걸로 설정해 놓으면 좋을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호고곡고고곡@연

조회 830 추천 1 2025.04.20 PM 01:17:16

현재 4,5번줄에 있는 스킬들은 자동스킬 설정해 놓고 1번줄은 안해놓은 상태입니다.
혹시 자동스킬 이렇게 하면 될까요? 아니면 빼야할거나 새로 추가해야할 것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4.20 PM 04:08
     
    저는 자동으로 가능한 마법들 전부 자동 사용했었는데
    그렇게 해도 안 죽더라고요. 그래서 가능한 마법은 전부 자동으로 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