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피닉스@연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단지 돈이 비싸다는 이유로 안사시는ㄱ 거라면
문파본거지 무료수리가 될지 모르겠군요
안된다면 내구도수리비서를 써야되죠
0%가 되면 그 장비를 더이상 못낍니다. 다시 수리해야 낄 수 있죠
상관은 없습니다. 0%까지 써도 되고 문파무료수리가 된다면 문파무료수리를해도 되고
영술사 자체가 몹이 가까이 오기전에 몹이 다 녹기 때문에 상관은 없다고봐여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