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 410
방관 500
방무 주술사 입니다 물론 방관이 굉장히 낮아서 질문을 드립니다
아직 템셋팅이 완료 되진 않았는데 투력 8.5를 넘기게 되어서요
옛날? 마인드다 보니 황돋은 대부분 마치 공증 위주의 셋팅이고 각인은 바방무 이상 각인입니다
탐 레이드(솔플) 필요 투력, 명중, 피흡무는 넘겼는데 들어가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뚜드려 맞다가 죽습니다...
그래서
1. 탐 이상 레이드에서는 적정 방무와 방관은 몇인가 궁금하고
2. 방관 10% 돋이 있는데 이게 %적용이 맞는건지도 요새 감이 안잡히고
3. 방무 주술이 방관돋을 장착하는게 맞는건지 의문이 들어서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