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술 질문이요!

바람생활 생산
주술사

아아라라타카@유리

조회 381 추천 0 2025.04.23 AM 12:25:19
제가 채집은 안할 것 같고 강화슬롯만 뚫어서 필살이나 명중부적만 직접 붙이려하는데
투구랑 갑옷 꼭 연청,연홍투구에다가만 생산템 만들어야하나요?
내구도 감소 옵션은 채집할때 도구 내구도 안닳게 해주는거라고 들어서
저처럼 강화슬롯만 열려는 사람도 내구도 감소옵션이 있는 아이템을 써야하는지 궁금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23 AM 12:33
     
    요즘은 신수보주가 있어서 굳이 연청/연홍투구에 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물론 연청/연홍투구가 흔히 생산셋으로 인식하고 있어서 만약 나중에 처리할 때 편하긴 합니다.
    그리고 강화부적 확률 올리려고 강화술 단계업 하실 때 제작을 해야 할 텐데 결국 생산도구 쓰긴 합니다.

    그거 아니면 다른 장비에 패널티감소 넣으셔도 무방해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