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일지 하는사람?

캐릭터 직업
주술사

전사저산@연

조회 1293 추천 0 2025.04.27 PM 11:49:00

전체 맵에 2~4마리 나오는 몬스터 잡으면서 일지 채우다 현타 왔는데요,,

다들 수작업으로 일지 채우나요?

아니면 따로 안하는 컨텐츠 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4.28 AM 05:01
     
    자동 사냥 처럼 스킬을 자동으로 설정으로 해놓아서 굳이 일일히 수작업으로 하지는 않습니다.

    대신에 다른유저가 매크로 유저로 착각하여 허풍선을 거는경우가 많아 조심만 하시면됩니다.

    대부분 몬스터일지 능력치 보상비해 수작업 강도가 높기때문에 하는유저는 있긴하지만 간간히 몹 젠되는 사냥터에서 하시는분들 보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