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을 하려는데 생산하는중에 마법이 자꾸 나타나요

캐릭터 기타
궁사

하늘만바라봄@연

조회 436 추천 0 2025.05.01 AM 10:58:07
생산을 하려는데요

자꾸 마법이 자꾸 방해해요

마법 끄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01 AM 11:07
     
    자동마법 설정된 건지 확인해 보시고
    퀵슬롯에 자동사용된 마법은 아래처럼 테두리를 둥글게 도는 효과가 납니다. 그 마법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시면

    아래와 같은 네모칸이 나올 텐데
    여기에 드래그해서 두시면 자동마법이 해제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