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에서 젤쌘게 인드라인가요?

캐릭터 직업
도적

롤리팝압@연

조회 398 추천 0 2025.05.02 PM 11:58:49
젤쌔고 젤 잡기힘든게 인드라인가요?

초월로 전투력 14만하신분들은 11만만 되도 인드라 잡을수있을텐데 왜 굳이 전투력 14만까지 올리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03 AM 12:12
     
    PVP 컨텐츠 때문에 그럴 거예요
    PVP쪽은 스펙 싸움이 크다 보니 주요 능력치를 늘리기 위해 장비 이것저것 착용하게 되구요
    그리고 PVE쪽에서는 왕들의땅 사냥터 지옥난이도가 있기도 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