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807레벨 주수리입니다
장비는 적혈봉9(60) 단검6 환웅머리깃8(60) 환웅치마8(60) 금린노리개6(60) 태광노리개6(60) 마령비수8(60)
이렇게 끼고있습니다 방관은 너무 돈이 많이들어서 방무세팅으로 하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손부위가 방무가 달려있는 환웅으로 가야하나 싶어서 질문드려요
금린노리개를 바꾸려고하는데 태광으로 갈지 환웅으로 갈지 고민입니다
태광은 마증이붙고 환웅은 방무가 붙는데 주수리 기준으로 태광vs환웅 60연마기준으로 어떤가요?
만약 바꾸면 태광노리개는 6~7성이구 환웅은 8성으로 가지싶은데 어느게 좋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