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강화 고급 최고급 어느 걸로 박는게 나은가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356 추천 0 2025.05.04 AM 03:22:33
각인 강화  하고 잇는데...

일단 최고급으로 박고 잇는데

이게 맞나요??????

이번 이벤트에 황룡 잠재로 신 다 때려 박아는데 하나 떠서...

물량으로 고급으로 박느냐

아니면 최고급 박는냐 궁금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담냥냥@연
    2025.05.04 AM 03:31
     
    제가 해봐서 아니는데 별 차이없음 

    바방무에서 1.92 갈려면 고급이던 최고급이던 별 차이없음  확률 극악임

    방관은 더 미쳣고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04 AM 06:13
     
    위에 담냥냥님 말씀하신 대로 확률은 같은데
    고급과 최고의 차이가 어디까지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한 차이입니다.
    방어도무시 기준으로 고급은 1.6% > 1.92%까지 만들 수 있고
    최고는 1.92% > 2.24%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이 최고보다 더 저렴하기 때문에
    방어도무시 1.6% > 1.92%를 만들 때까지는 좀 더 저렴한 고급쓰는 게 낫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