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어떻게 시작해요?

캐릭터 직업
전사

전싸전싸@유리

조회 320 추천 0 2025.05.04 AM 07:47:09
대기실에서 참여했는데 시작이 안되네요 최소4명있어**다는데 
사람 왜케 없나요?

넥슨 이벤트 하려는데 몇시에 사람이 이는건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5.04 AM 07:58
     
    서버 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일찍 매주 월,화요일에 미리 끝내 놓으려는 유저가 많습니다

    그래도 마지막 요일인 일요일에 하시는분들 계시니 세계후 참고 하셔서 참여 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