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노오 왜 쫓겨난거죠?

캐릭터 직업
도적

롤리팝압@연

조회 389 추천 0 2025.05.05 PM 07:38:23
스사노오를 클리어하는데 기여도가 낮으면 클리어직후 자동으로 쫓겨난다고 하신다고 어떤분이 답변해주셨는데 제 동생은 시작하자마자 렉걸려서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있었는데 안쫓겨나서 클리어하고 저는 좀하다가 귀신이되서 사람들이 길막하지말래서 가만히있었는데 왜 쫓겨난거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주시치@연
    2025.05.06 AM 05:18
     
    가만히 있어도 자동 마법 설정 해두었으면 캐릭터가 젠되는 몹들을 잡았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문제든 캐릭터 스펙 문제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민폐입니다. 남은 유저가 할 일이 더 많아지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