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기준으로 흑옥 7성을 사게되면 갖고있는돈의 70퍼센트를 사용해서 무기제외 다른걸 맞출수가 없길래 이거저거 찾아보니
진서라 + 고대마령단검도 괜찮은 선택지라고 하길래 그것도 찾아보고있습니다
현재 7차가 아니라 진서라를 바로 착용 할 순 없으나 단검 6성 or 5성을 미리 구매하고 깡통으로 대붕노끼고 7차 하고 진서라로 갈아타는것도 괜찮은가요?
무엇보다 천인 무기는 사실 용아귀나 진환영금성뇌포 아니면 룩이 마음에 안들어서 특히 흑옥 룩이 마음에 들지 않는것도 다른 무기를 자꾸 둘러보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