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 나르샤로 시작하게됬고 처음시작할때만 3억투자하고 그뒤는 무자본으로 할려고하는 유저 입니다. 후암구겸 8성 60연마 이정도면 갑옷투구 베이스로 뭐껴야되나요? 호박열심히 캐서 돈모으면 연마도하고 잠재도바르고 각인도 해보려고하는데 베이스장비로 뭘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템상황은
후암구겸8성 60연마 바린이방무 투력용잠재
환웅의복면7성 0연마 바린이방무 투력용잠재
환웅의창의7성 0연마 바린이방무 투력용잠재
진'서라마옥팔찌 40연마 x2 투력용잠재
마사의귀목 명회4 x2
사령웅의앞발 명회3
조사장의가면 명회3
고대마령의목걸이 6성 날세우기쿨감
불멸주작 55533투력셋
신수유물 55553311
이정도입니다. 추가로 앞으로 호박이나 컨텐츠하면서 모이는바돈으로 어떻게 스펙업해야되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