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르샤로 유입되어 시작한 바린이 살수입니다. 초기투자금4억정도쓰고 템셋해서 현재 육성중인데요 앞으로 천천히 무자본으로 쭉키우려고합니다.
이전 지식인 질문에서 답변받은게
무기 갑옷 투구 황돋 방무4.5이상 60연마 방무,방관,마치,공증 4개중 하나챙기기
손은 공증8퍼방무2.5퍼or마치8퍼방무2.5퍼
마사 방관27이상, 사령웅방관27이상, 조사장방관27이상
칼날8성or금린화월8성
신수유물77776644
황룡 권능배우고 55533 방관
불멸주작 55533 방관
이렇게 내실+쌓다보면 나타정도까지 된다고합니다. 무기는현재 후암구겸8성 60연마 사용중입니다.
여기서궁금한게
1.무기 갑옷 투구 각인은 1.6+0.32 4줄 그대로쓰면될가요?2.환웅투구갑옷이 다7성이라 베이스장비 바꾸려고하는데 투구8성 갑옷8성쓰다가 나중에 9성으로 연마이전하는건가요?
3. 황돋 무기 갑옷 투구 방무4.5이상(마치나 공증가져가면좋다)/손 공증8퍼이상,방무2.5이상or 마치8퍼이상, 방무2.5이상 시세는 얼마대략적으로 얼마씩하려나요??
4.주작 황룡 55533방관셋 각각 합몇퍼 정도를 맞춰야되는건가요?
5.현재 진'서라마옥팔찌 40연마 쌍을 끼고있는데 바꿔야하나요?
6.적어주신 스펙업들 대략적인 순서?도 설명해주실 수 있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