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 장비 질문 좀 할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504 추천 0 2025.05.08 PM 11:53:08
지금 자작으로  5554422인데

666으로 올려요? 아니면 돈을 모아서 

777로 넘어가는게 더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09 AM 12:15
     
    전표가 정말 많으면 전속된 걸로 해볼 수도 있긴 한데요 (근데 전표가 많이 들어가서, 정말 많을 때만 해보고 전표가 별로 없으면 전표 모으시는 게 나아요)
    웬만하면 나중에 영옥 조건 때문에라도 777로 넘어가는 게 낫습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05.09 AM 01:02
     
    전표는 바람 원석 다 사고 잇고요

    신수는 모두 금전 입니다

    근데 반고 깨놓게 좋겟죠?

    투력은 되는데 피흡 안되서 못 도는데

    돈주고 깨는게 좋겟죠 지금이라도?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09 AM 02:05
     
    네 반고 클리어 해두는 게 좋긴 한데요
    지금 영옥 강화하는 데 쓰이는 신수의영험이 별로 없으면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05.09 AM 02:54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