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흡수 내려가는게 좋은건가요???

캐릭터 직업
살수

큰좌@연

조회 611 추천 0 2025.05.11 PM 01:08:15
제가 신겸의반지 타흡퍼짜리 쌍끼다가
쇄황투수타흡3%에 황돋타흡7%짜리 두개발라서 꼇는데
왱 자꾸 타흡이 내려갈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11 PM 01:52
     
    황돋에 있는 7%는 합연산이 아닌 곱연산이라
    기존에 있는 타흡 수치만큼 올라갑니다.
    반지 쌍으로 타흡을 챙겼다가 쇄자로 바꿔서 타흡이 낮아졌을 때
    원래 수치가 낮다면 황금돋보기로 올라가는 수치도 낮기 때문에 기존보다 낮아질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