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유 서버 실행 안됨

기타 게임실행
궁사

고팡민@유리

조회 1165 추천 0 2019.11.14 PM 09:49:59

리붓한 뒤로 괴유서버

실행(접속) 눌러도

아무반응조차 나오지 않네요 .


새로 깔고 컴퓨터 다시 오프 온 반복하여도

아무 반응조차 나오지않네요 ,

간만에 접속해서 친구 3명이서 하는데

1명만되고 2명은안되는 ;

이게뭘까요 해결방법 혹시 아신가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무신왕@연
    2019.11.14 PM 11:32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되고 이게 한 사람이 아니라 다수에게 발생한다는 건


    서버문제일 경우가 큰 것 같은데 고객센터 게임문의 한번 넣어보시고


    일단은 서버가 안정화될 때까지 기다려 봅시다

    201911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