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팡민@유리
리붓한 뒤로 괴유서버
실행(접속) 눌러도
아무반응조차 나오지 않네요 .
새로 깔고 컴퓨터 다시 오프 온 반복하여도
아무 반응조차 나오지않네요 ,
간만에 접속해서 친구 3명이서 하는데
1명만되고 2명은안되는 ;
이게뭘까요 해결방법 혹시 아신가요 ?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되고 이게 한 사람이 아니라 다수에게 발생한다는 건
서버문제일 경우가 큰 것 같은데 고객센터 게임문의 한번 넣어보시고
일단은 서버가 안정화될 때까지 기다려 봅시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