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 각인 1.6 -> 1.9 갈때 고급으로 박나요? 최고으로 작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462 추천 0 2025.05.13 PM 02:44:02


어떻게 작을 해야 할지 몰라서 좀 물어 볼게요...

고급 최고 중 어느 것으로 박아야 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13 PM 03:00
     
    1.6 > 1.92 까지는 고급 사용 가능해서
    더 저렴한 고급 사용하시는 게 낫습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05.13 PM 05:03
     
    답변 고마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