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전데 격전지 하는법과 최종무기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기타 기타
도적

만꺽정@연

조회 2168 추천 0 2025.05.15 PM 10:39:32
안녕하세요 복귀한지 2주정도되었는데, 제목 그대로 격전지 하는법과 최종무기를 만들어보고 싶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그리고 최종무기가 장비연마가 가능한지도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05.16 AM 04:02
     
    왕의징표는 PVP 지역인 분쟁지역의 분쟁의구릉 지역에서 평일 20분 30분. 토요일 14시 30분, 20시 30분에 나옵니다. 
    분쟁의구릉은 분쟁의절벽에서 기여도 3위 이상 달성해야 입장할 수 있는 권한을 얻게 됩니다. PVP지역이기 때문에 개인으로는 불가능합니다.

    격전지최종장비는 일반연마장비로 90연마까지 가능합니다.
    202406

    추천 2

  • 천인 체침@연
    2025.05.16 AM 10:23
     
    pvp컨텐츠인데다 난이도가 높아서 개인이 하기엔 불가능에 가깝구요.

    단순히 직접 만들겠다는 목적이신거면 

    몬스터소환비서 주몽, 대소를 사셔서 왕징을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