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룡 권능 질문이요!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아아라라타카@유리

조회 343 추천 0 2025.05.16 PM 08:09:57
제가 피해흡수와 피해흡수무시의 관계와 권능을 배웠을때는 어떻게 달라지는지 맞게 이해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상대몬스터가 피해흡수 100이고 제 피해흡수무가 50이면
원래 들어가야할 데미지보다 50%정도 감소된 데미지가 들어가고

황룡이 권능을 배우면 상대 피해흡수를 30% 감소시키니 
몬스터의 피해흡수는 70이되고 제 피해흡수무시는 50이니
20%감소된 데미지가 들어간다 맞을까요??

+ 권능을 배우면 레이드 도전시 피해흡수무시가 충족되지 않더라도
권능을포함한 계산이 피해흡수를 넘으면 보스의 보라색게이지를 잘 깎아내릴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