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제영식 방어구 손부위는 어떤점이 좋은가요?

캐릭터 직업
천인

민라은@연

조회 546 추천 0 2025.05.17 PM 05:29:02
상위 방어구인 청옥 방어구 연마해서 쓰는게 제일 좋은거같은데

바람제영식도 연마해서 많이 쓰시더라고요. 마법치명 옵션이 있어서그런가요? 왜그런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17 PM 05:32
     
    제 지인들은 레이드 및 사냥터가 올라갈수록 마법치명이 더 필요하다보니
    마법치명과 방무가 올라가는 영식류를 사용하십니다.
    (그리고 예전보다는 60연마까지 올리기 수월해져서 마치 올리기 편하게 영식류로 다시 간다고 하시네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