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선 저는 주로 환상의시련,자동사냥,레이드만 할것입니당. 그리구, 저는.. 컨트롤을 잘 못합니다.. 어떤 직업이 어울릴까요?? 둘중하나 고른다면..
2. 자동마법사용 이 생겼던데, 주술사 일 경우 레이드때 알아서 때리나요? 예전에 주술사로 거마왕 들어가서 해봤는데 엉망진창 이여서.. 잘 못하겠더군용..ㅠ
3. 만약 바람패스권 캐릭터 등록하고, 50레벨 까지 깬다음, 바람패스권 사용하면, 패스보상 50레벨까지 그냥 다 받을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해야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