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좌 화랑매 질문이요!

캐릭터 신체각성
도사

믹키찬영@호동

조회 1601 추천 0 2025.05.18 PM 04:22:03
거의대부분의 모든 분들이 화랑매를 추천해서 성좌 찍으려고하는데 




전체 다 찍어야하나요? 아니면 어느부분까지만 찍으면되는건가요?? 예전 으야꿍님 답변보니 바람의원석 114000개 소모된다고 봐서 


어떻게 찍어야하는지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05.18 PM 05:01
     
    신체강화를 아직 다 안 찍었다면 초상비 쿨타임까지만 찍고 신체강화를 먼저 찍은 후 성좌를 전부 찍는것이 좋습니다.
    202406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18 PM 05:03
     
    웬만하면 다 찍어서 초상 쿨감(+거리감소), 축지 쿨감, 체마 재생력 소모 및 전투력500까지 챙겨가시면 좋긴 하지만

    이동용으로만 쓴다면 초상/축지가 포함된 아래 이미지의 노란네모와 빨간 네모까지만 하시고 나머지는 나중에 하셔도 됩니다.
    노란네모가 축지 쿨감이고, 빨간네모가 초상 쿨감이 있는 자리입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