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마력증강 궁금

캐릭터 직업
주술사

완벽한놈@연

조회 702 추천 0 2025.05.19 PM 09:59:11
마력을 주로 사용하는 직업들에게는 마력증강=데미지 라고 알고 있습니다.

저랩일때 마력증강은 효과가 좋지만,

고랩 + 마력증강 수치가 높아질수록  효과가 많이 떨어진다고
방무/방관/공격력을 챙기는게 더 좋다고 하드라구요,

현재 레벨 798 / 마증 수치 658 입니다.


1. 맞는 말인가요??
2. 어느정도 되어야 효과가 많이 떨어지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