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토 조언 구합니다~

캐릭터 직업
영술사

굳연@연

조회 401 추천 0 2025.05.21 PM 03:12:43
현재 고대마령의칼날 6성 0연마 사용하고있습니다.

망토도 연마가 필요하다 생각되어 연마진행하려는데..

연마비용도 비싸긴하지만 최근에 금린망토 6성 연마하는게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조언구합니다

1. 비싸더라도 그냥 칼날에 연마 or 금린망토 6성 연마 

2. 만약 후자라면 영술사에 맞춰줄껀데 화월 or 추월중에 뭐가 나을까요?

번외 질문 하나 더 드립니다..

레이드 마령 혼자 잡을정도면 8차승급 솔플로 가능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5.21 PM 04:47
     
    1. 칼날 60연마 완성작을 저렴하게 구하시는게 베스트입니다. 직작은 비추


    2. 금린은 추월 화월 아무 차이없고, 룩만 다릅니다. 


    3. 그정도면 8차승급 솔플 충분합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