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전투 여러분들은 언제합니까? 사람이 없네요

임무 기타
주술사

미샤아들@무휼

조회 367 추천 0 2025.05.25 AM 10:54:59
자주 하시는 시간대가 어케 되나요?

하고 싶어도 사람이 없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5.25 AM 11:29
     
    월요일 자정 지나서 혹은 일요일 저녁이 제일 쉽게 구해지는 시간대이긴 합니다. (첫타임, 라스트타임)

    다만 연섭은 사람이 많아서 다른 요일에도 평일 낮 아니면 어지간해서는 사람없어서 못하진 않아요. 

    정안되면 부캐 4클라 켜서 입장한다음 부캐는 튕구시면 됩니다. 

    추천 0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5.25 PM 04:45
     
    방송 쿠폰과 세계후를 사용하여 구인하셔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사람들이 대기하는 게 아니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