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레이드 궁금한점..

캐릭터 직업
전사

검이@연

조회 401 추천 0 2025.05.26 PM 10:26:13

자동마법사용으로 레이드 잡을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26 PM 10:35
     
    할 수는 있는데
    데미지가 세지 않다면 실패로 끝날 수 있어요

    주로 제압 깎아서 제압 때 멸옥+헬/삼매나, 생사부+유빙으로 극딜 넣어서 하기 때문에
    자동사용이 그걸 다 타이밍을 맞춰주지 않아서
    위에 말한 대로 데미지가 세지 않다면 실패로 끝날 가능성이 큽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