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신체강화 신발만 남았습니다.
신발에서 방어도랑 직타저항있는데 직타저항에 추천이라고 적혀있어서 무작정 직타저항 1단계했는데
방어도 올리는게 나을까요 직타저항 올리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왼손인가에 마력증강과 직타저항있던데 마력증강이 공격능력아닌가요??
직타저항 올려봤자 검은용 와리가리에도 한방에 죽습니다 이건뭐 쓸모나 있는 능력인가 싶기도하고;;
현재 방어도-322 직타저항29.3%인 천인입니다
방어도를 올려도 직타를 올려도 어차피 한방스킬엔 꽤꼬닥합니다 일반몹들한테는 방어도가 전혀 필요도 없을만큼 까이지도 않구요;
보통 어느걸 많이 올리나요??직타저항 효과보려면 몇프로정도 되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