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바람의나라 돈이 너무 많이들어요
캐릭터
직업
롤리팝압@연
조회
472
추천
0
2025.05.27 PM 04:07:43
바돈 10억을 가지고 있긴한데 1품의 6셋만 대충 맞춰도 3억들고 템 맞추고 연마 각인 돋보기 까지하면 나머지 7억갖곤 모자를거같은데 이정도밖에 없으면 접는게 맞나요..
돈 벌 수단은 호박밖에 없어서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5.27
PM 04:33
장비 구매하고
장비 연마하는 것만 해도
10억으로는 턱도 없이 부족하더라고요.
신수유물, 환수장비, 품의옷 등등... 파고 들면 돈 들어갈 데는 많습니다.
자원이 한정되어 있다면
우선순위를 놓고 어느 것을 먼저 업그레이드할지 고민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천인
체침@연
2025.05.27
PM 04:39
일단 1품의는 필수가 아닙니다.
10억이면 시작하기에 충분한 자금입니다.
이후에는 호박이나 레이드재료수급으로 템 업글해나갈 수 있습니다.
제가 바람 시작한지 1년 4개월쯤 됐고, 스펙이 방무 250, 방관4000, 공증 230% , 마치 235% 정도에 인드라까지 모든 레이드 솔플되는 세팅인데요
환골탈태 이전(연마시스템 없던) 바린이 시절에 천궁9각 구매한거 빼고는 전부다 인게임 플레이로 바돈 벌어서 맞춘 아이템입니다.
신고
추천
추천 0
천인
음치소년@연
2025.05.28
AM 01:41
접는 걸 추천드릴게요 현질해야함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