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돈이 너무 많이들어요

캐릭터 직업
도적

롤리팝압@연

조회 472 추천 0 2025.05.27 PM 04:07:43
바돈 10억을 가지고 있긴한데 1품의 6셋만 대충 맞춰도 3억들고 템 맞추고 연마 각인 돋보기 까지하면 나머지 7억갖곤 모자를거같은데 이정도밖에 없으면 접는게 맞나요..

돈 벌 수단은 호박밖에 없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5.27 PM 04:33
     
    장비 구매하고
    장비 연마하는 것만 해도

    10억으로는 턱도 없이 부족하더라고요.

    신수유물, 환수장비, 품의옷 등등... 파고 들면 돈 들어갈 데는 많습니다.

    자원이 한정되어 있다면

    우선순위를 놓고 어느 것을 먼저 업그레이드할지 고민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5.05.27 PM 04:39
     
    일단 1품의는 필수가 아닙니다. 

    10억이면 시작하기에 충분한 자금입니다. 

    이후에는 호박이나 레이드재료수급으로 템 업글해나갈 수 있습니다. 



    제가 바람 시작한지 1년 4개월쯤 됐고, 스펙이 방무 250, 방관4000, 공증 230% , 마치 235% 정도에 인드라까지 모든 레이드 솔플되는 세팅인데요 

    환골탈태 이전(연마시스템 없던) 바린이 시절에 천궁9각 구매한거 빼고는 전부다 인게임 플레이로 바돈 벌어서 맞춘 아이템입니다. 

    추천 0

  • 천인 음치소년@연
    2025.05.28 AM 01:41
     
    접는 걸 추천드릴게요  현질해야함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