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랑제팔봉 , 용랑제구봉

캐릭터 직업
전사

검이@연

조회 1818 추천 0 2025.05.28 PM 09:10:01

두 무기 전부다 가성비 매우 안좋은편인가요?? 너무 비싸서.. 그저, 용랑제십봉의 제물이 맞는건가요??

외형이 멋져서 사용하고 싶은데, 너무 비싸네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5.28 PM 09:19
     
    용랑제팔봉은 이전에 강화 천장시스템 때문에
    가격이 올라서 가성비가 매우 안좋아서
    직접 사용하기엔 좀 좋진 않구요

    용랑제구봉만 비싸지만 사용하기엔 낫습니다.

    용랑제팔봉은 강화용으로 쓰시면 되고
    용랑제구봉은 강화 아니면 실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봉이 헬/삼매 4초 쿨감에 연마시 방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방관 유저에겐 좋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