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억 정도 잇는데 멀 해야 할 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343 추천 0 2025.05.29 PM 01:05:05


방무 460 방관 690 마치 136%

신수 장비 5555 44 22  환수 장비 555 33 2 입니다

투구 반지 하나 방무 2.4 제외 유효 황돋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명 마치 3줄 입니다...

77 환웅셋 60연마 6태광노리 60연마  적혈봉8성 60연마  1품 6셋 6고대마령목걸이 착용 중입니다

마사 조사장은 방관  낮지만 17/20/26 입니다 망토는 승급 망토  전투력은 7만8천 비슈누 11성 입니다

무엇 해야 할까요?

검은용을 잡고 잇습니다

어떤이 황룡 스킬을 배우는게 우선이라는데......

망토는 아직 안건들어도 되는 건가요?

황룡 스킬 무신귀갑주 7성 칼날 7성 방무 황돋

머가 우선 가야 할까요 

돈은 1.2 정도 잇습니다


거래소 다 팔리면 3~4천 정도 더 끌어 올 수 잇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5.29 PM 01:12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저 같으면 돈을 더 모은 다음에 업그레이드할 것 같습니다.

    무신귀갑주 7성 노멀이 한 2억 정도 하지 않나요?

    제가 최근에 그 정도 금액으로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여기다가 60연마 + 돌파용 템 구매

    그리고 60연마에서 재연마하면

    대략 수 억원은 소요됩니다.

    업그레이드는 하다 보면 욕심나더라고요.

    그런데 1억 가지고 하다 보면

    아 조금만 더 하면 될 것 같은데... 하면서 감질나서 저는 못 참을 것 같아서요.

    저 같으면 자본을 더 확보한 다음에 시도할 것 같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05.29 PM 01:16
     
    아 답변 감사합니다

    더 모아서 해볼게요  

    조언 고마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