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랑 환수 방무 황돋 질문 좀 할 게요
1. 장비 황돋 방무로 할 때 깡 4% 2줄 방무 2.5 마치 3줄 황돋 중 머가 나을까요?
2. 환수 장비 황돋 방무가 지금 1.8~3.6인데
그냥 4% 이상 반지 환수 장비로 바꾸어 주는게 나을까요 3% 짜리보다...
3. 전투력 8만 넘어서는 불멸 주작 불멸 현무 셋팅 햇는데 현무 장비무도 3&4% 방무로 셋팅 해줘야 맞는거죠?
4. 주작염익 5성 마법시전 4.4 명중 4.9 1340 전투력이랑 주작염익4성 방무 2.2 중 그냥 전투력 높은게 더 좋나요?
아니면 5염익 대충 3500~4천에 팔리것 같은데 팔고 방무 4% 염익 사는게 나을까요..
풀도핑시 방무 499 방관 980입니다 마도사 도사 버프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