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반지 vs 중국반지

아이템 장비
살수

햇이@연

조회 547 추천 1 2025.06.01 AM 11:55:42
안녕하세요 방무로 템셋팅을 맞춘 사람임에도 중국반지가 아닌 일본반지를 끼는 이유가 있나요
찾아보니 금린반지나 금린노리개는 연마80 일때 방어도무시10을 확정적으로 주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염반지나 태광노리개를 끼는 이유가 있나요?

답변 달아주신 분 미리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하니무꼬@연
    2025.06.01 PM 12:10
     
    보통은 명중률 차이로 인해 많이 끼기도 하고 자체적인 능력치도 일본쪽이 우수하여 많이 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