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막이 왜 백제보다 상위맵인지 이해가 안가여

캐릭터 직업
살수

큰좌@연

조회 882 추천 0 2025.06.02 AM 07:31:04
제가 방금 아막이 뚫려서
시련을 백제랑 아막이랑 비교했는데
백제전방어쩌고가 맵클리어도 빠르고 중요한건
경험치를 더 주는데 왜 아막이 상위 맵일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06.02 AM 09:02
     
    시련은 사냥터당 최대 경험치량이 정해져있고 몹마다 해당 경험치를 나누어 갖습니다. 아막산의 경우 맵이 넓고 길이 여러갈래인 경우가 있어 한방향으로만 간다면 놓치는 몹들이 많아 경험치를 덜 하게 됩니다.

     경험치를 위해서라면 아막산에서 구석에 있는 몹까지 모두 잡고 ( https://youtu.be/o_9xTY9jfk8?si=I4QdyhCGtvt3Bxro) 니나노와 요강 시간을 아끼면서 한다면 백제를 도는게 맞습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