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 상황은 저렇고 연마는 환웅투구랑 환웅갑옷만 각각 40연마씩 했습니다!
그외의 장비는 일직의징표, 조사장의가면, 강림의망토, 마사의귀목쌍, 사령웅의앞발, 파란나비노리개1성
신수유물은 명경5, 투구5, 갑옷5, 무기5, 장갑3쌍, 보주1쌍
환수는 권능만 찍은 황룡에 문양, 신물을 제외한 3~4성 장비 대충 낀 상태입니다.
사실상 무과금 유저이고 대충 호박 모이는 걸로 조금씩 업글한거라 용무기 같은 비싼 완제품을 사는건 힘들것 같아요.
pvp는 관심없고 일단은 산군이든 뭐든 가능한 레이드까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 3.5억 정도 모았고 천천히 호박 모아서 계속 업글할 예정이니 앞으로 어떻게 바꿔야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