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의영혼력

기타 기타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조회 337 추천 0 2025.06.06 PM 02:33:15
ㅅㅣㅂㅏ의 영혼력을 채팅창에 입력하면

고마워의영혼력이라고 나옵니다.

절대 그 단어를 말해서는 안 돼! 이것도 아니고

채팅창에 표현이 안 되는 단어라면

애초에 채팅창에 표현 가능한 단어로 만들어도 되었을 것 같은데요

고맙지 않은데 고맙다고 해야 됩니다.

이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것 같습니다.

혹시 다른 분들의 생각은 어떠하신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로포피@유리
    2025.06.06 PM 04:11
     
    예전부터 그래서 그러려니 합니다. 거대고마워, 아이줄, 아이사슴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