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복귀한지 6개월쯤되서 맨날하던것만하는도중 할게없어서 이것저것돌아다니다가 분쟁의협곡에 갔는데 옛날에보던 용들이있더라고요 잡아보려는데 계속 안죽고 버티는데 잡으니 먼상자주는데 이거괜찮은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영술사
로포피@유리
-
2025.06.06
PM 10:26
-
-
체력이 높고 방어가 낮은 몹이라서 최대한 때리면 범위 내에 유저(파티)에게 딜량에 비례해서 보상을 줍니다.
보상은 불멸황룡의정령석, 혈석 등을 만드는 재료를 주는 상자를 받습니다.
당연히 1개만 있으면 쓸모가 없고 파티를 구하셔서 꾸준히 가셔야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