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석 추출관련

아이템 분해&강화
천인

셋튜@연

조회 501 추천 0 2025.06.07 PM 12:25:25
레이드돌아서 연마석팔아서 돈벌려면 1성만들고 바로 갈면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음치소년@연
    2025.06.07 PM 04:49
     
    1성만들고 바로 갈면 조금 밖에 돈을 벌수가없습니다. 적어도 연마석으로 돈을 벌려면 강화를 해야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1성을 만들고 추출을 하면 1개뿐입니다. 근데 2성 2개 3성 4개 등 강화를 하면 할 수록 연마석이 올라가기때문에

    강화 비용 대비 연마석이 비싼 타계나 용으로 주로 돈을 많이 법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