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돌아서 연마석팔아서 돈벌려면 1성만들고 바로 갈면되는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음치소년@연
-
2025.06.07
PM 04:49
-
-
1성만들고 바로 갈면 조금 밖에 돈을 벌수가없습니다. 적어도 연마석으로 돈을 벌려면 강화를 해야 돈을 벌 수가 있습니다.
1성을 만들고 추출을 하면 1개뿐입니다. 근데 2성 2개 3성 4개 등 강화를 하면 할 수록 연마석이 올라가기때문에
강화 비용 대비 연마석이 비싼 타계나 용으로 주로 돈을 많이 법니다.